▲사진=
▲사진=넷마블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SSR+ 동료로 '에스카노르', SSR 동료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가 등장한다. '에스카노르'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으로, 평소에는 왜소한 체구에 소심한 성격이지만, 태양이 뜨는 낮에는 체구가 거대해지고 성격도 변하는 인물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원작의 특징을 살려, 정오가 되면 무적이 되거나, 크리티컬 대미지와 기절, 도발 등 원작의 특징이 반영된 스킬과 액션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멜리오다스'는 리오네스 왕국 최강 기사단 '일곱 개의 대죄' 단장으로,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지만, 동료가 위험한 상황에서는 진지한 면모를 보이는 캐릭터다. 게임에서는 연옥의 굴레와 마력을 활용한 광역 공격과 에너지 회복을 지닌 강인한 전사로 등장한다.

아울러, 멜리오다스의 연인 '엘리자베스'는 광역 공격을 보유했으며, 기억을 되찾으면 아군 체력을 회복하는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일곱 개의 대죄'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스토리 이벤트 '혼백분상'이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콜라보 티켓 최대 250장, SSR 영혼석을 풍성히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교환소를 통해 'SSR 멜리오다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콜라보레이션 동료만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매일 오픈되는 미션을 완료하면 SSR+ 에스카노르, 콜라보 티켓 등을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